김럽돋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소갈비가 진짜 맛있게 구워졌어요!
두툼한 살코기와 적당한 지방이 불판 위에서 구워지면서 고소한 불향이 솔솔 올라오고, 육즙이 팡팡 터지는 게 느껴졌습니다.
한 점 집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쫄깃하면서도 씹을수록 고기 맛이 깊게 퍼지네요.
기름이 적당히 내려가서 느끼하지 않고,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감탄이 나왔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