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사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년사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년사
리뷰7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식당에서 어탕 국물은 따로 사왔다 식구들이랑 아침식사로 먹었다 국물을 넣어서 팔팔 끓인뒤에 수제비를 얇게 빚어서 넣은다음 야채넣고 수제비가 익어서 둥둥 뜨면 먹으면 됩니다 붕어살이 구수하면서 걸쭉한게 보양식으로 최고입니다 수제비도 쫀득쫀득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