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고냥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부른고냥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부른고냥
리뷰17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9
꼬막비빔밥 먹자마자 바다 향이 확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꼬막이 질기지 않고 쫄깃하면서도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밥이랑 비벼 먹기 딱 좋았습니다. 참기름 향까지 더해져 고소함이 살아났고, 아삭한 채소 식감도 잘 어울렸어요. 한 그릇인데도 푸짐하고 든든해서 마지막 한 숟갈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