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4738599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9
병원에서 먹었던 식사중 잔치국수예요. 당근이 저렴한지 엄청들어갔네요. 다행히 당근을 좋아해서 망정이지.. 호박도 김가루도 아주 푸짐해서 자세히봐야 국수인줄 알겠어요. 그런데 국수가 불어 죽같아서 야채건더기만 먹고 면은 거의 남겼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