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9
파김치는 신선한 파를 고춧가루와 양념으로 숙성시켜 만든 김치로. 알싸한 맛과 매콤함이 어우러져 밥반찬이나 고기와 함께 곁들이기 좋아 입맛을 돋우는 매력적인 반찬입니다. 느끼한 곱창과 함께 먹었는데 느끼함도 잘 잡아주고 너무 맛있었습니다.나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