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오랜만에 집에서 비빔밥을 해먹을려고 상추랑ㆍ양파ᆢ참기름이랑 깨소금 듬쁙 넣고 위에 계란후라이를 올릴려고 후라이펜에 뚝깨니 노른자가 2개들어있어서 깜짝놀랐네요ᆢ매일 하루에 계란2개씩먹는데ᆢ오늘은 하나만 먹었습니다ᆢ계란은 단백질이 많아서 언제먹어도 식감이부드럽고 맛있어요ᆢ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