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311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311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311
리뷰14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2
생일날인 아침
불려놓은 미역과 소고기를 참기름에 볶다가 은근히 끓인 생일 미역국이라 그런지 더 구수하고 고기와 미역의 쫄깃함이 더 단백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