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리
리뷰21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9
아침이면 가족이 계란후라이 반숙으로 먹고 출근 아이들은 학교감니다 아침에는 입맛 없고 시간도 절약 부담없이 먹고 단백질이 많은 계란 영양보충을 한답니다 나는 매일 겨란후라이를 먹고 있어요 맛도 좋아요 구수해요 후라이판에 식용유 조금 두루고 약한불에 익혀 소금 조금 너어 줌니다 맛도 좋고 영양많은 계란 먹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