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9
오이 채썰어서 오이냉국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약간의 고춧가루를 넣어서 조금 맵네요. 시원한 오이가 갈증을 해소하고, 약간의 짭쪼름하고, 새콤해서 입맛을 돋우어 줍니다. 국물이 시원해서 맛있습니다. 반찬으로 손색없는거 같아요 만족합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