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더오담 훈제오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더오담 훈제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1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요즘 몸이 지치는지 피로함이 있어.비축해 놓은 오리훈제가 있어 아침부터 든든하게 먹어볼까하고 준비를 했다.
팬에 굽기만하면되고 밑반찬에 먹으니 간편하면서 든든한 한끼를 마싯게 먹을수 있어서 차암 좋았다.
비축해놓고 먹을수 있는 훈제오리 건강도 챙기고 마싯게 먹을수 있오니 굿이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25kcal
더오담훈제오리
5.0(리뷰 4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