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사옹원 바삭탱글 김말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사옹원 바삭탱글 김말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떡볶이이랑 튀김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답니다. 학교앞 떡볶이 맛이라서 좋아하는 곳인데 국물이 꾸덕한 질감에 매콤달콤한 맛이라서 튀김 찍어서 먹으면 매우 맛있답니다. 김말이 튀김이 최애인데 바삭하게튀겨져서 뜨거울때 먹으니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41kcal
사옹원바삭탱글 김말이튀김
4.5(리뷰 2개)
·식단기록1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