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사옹원 바삭탱글 김말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사옹원 바삭탱글 김말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떡볶이이랑 튀김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답니다. 학교앞 떡볶이 맛이라서 좋아하는 곳인데 국물이 꾸덕한 질감에 매콤달콤한 맛이라서 튀김 찍어서 먹으면 매우 맛있답니다. 김말이 튀김이 최애인데 바삭하게튀겨져서 뜨거울때 먹으니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41kcal
사옹원바삭탱글 김말이튀김
4.5(리뷰 2개)
·식단기록1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