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3 작성일자 26.05.30
부대찌개 조리했어요. 직접 만들어서 먹으면 더 푸짐하게 할수있겠지만 바쁘고 재료값을 생각하면 밀키트가 답입니다. 이마트에서 담아온 부대찌개에요. 맛있어요. 근데 조금 맵긴합니다. 제가 워낙 매운걸 못먹어서. 가성비로 좋은 밀키트 부대찌개입니다. 오늘점심은 부대찌개 추천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1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