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9891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9891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9891
리뷰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2
생각보다 다대기 맛이 많이 나고 얼큰한 느낌이 없어서 그저그랬어요 그래도 소세지랑 스팸이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라면 사리도 맛있었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지니5649891
리뷰1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