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고고81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고고고81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고고고81
리뷰37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더워지는 요즘 오이냉국을 먹으니 시원하고 좋습니다.상큼한 오이가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주는 음식입니다.
오이를 채썰고, 물과 소금, 설탕,식초, 매실청을 섞어서 국물을 만듭니다. 양파나 고추를 살짝 추가해도 좋습니다. 깨도 한스푼 넣음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