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로뜨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를로뜨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를로뜨
리뷰4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미역국이 먹고싶어서 소고기 넣고 미역국 끓여먹었어요! 냉동실에 있던 호주산 소고기 국거리용으로 얼려둔거 꺼내서 해동시켜주고 참기름에 잘 볶아줍니다! 미역도 20분 정도 불려주었다가 잘라서 함께 볶아주고 국간장 참치액 넣고 푸욱 끓여주면 완전 맛난 미역국 완성!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