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멸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멸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멸치국수에요. 멸치로 우려낸 잔치국수인데, 멸치특유의 감칠맛과 살짝은 비릿맛이 정말맛있어요. 별로 들어있는게 없는것 같아요. 소면만 후루룩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입맛없을때 가볍게 한끼때우고 싶을때 먹으면 든든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1kcal
멸치국수
4.8(리뷰 13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