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멸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멸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멸치국수에요. 멸치로 우려낸 잔치국수인데, 멸치특유의 감칠맛과 살짝은 비릿맛이 정말맛있어요. 별로 들어있는게 없는것 같아요. 소면만 후루룩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입맛없을때 가볍게 한끼때우고 싶을때 먹으면 든든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1kcal
멸치국수
4.8(리뷰 13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