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아침에 프렌치 토스트를 만들어서
먹었다
달걀에 우유 넣고 식빵 담가서 적셨다가
후라이펜에 버터 녹여서 만들어 먹으니 너무
맛있다
오전에
만들어두고 시간 지나서 오후에 먹어도
맛잇다
남편도 두조각 먹고
나도 먹다가 남겨두었다
다시 먹엇다
후라이펜에 타지 않게 불 약하게 해서
구워지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일반식 #아침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