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mcu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mcu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mcu
리뷰23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먼저 냄비에 들기름을 두르고 소고기를 넣고 후추와 맛소금으로 간을 한 뒤 볶아주다가 미역 불린거를 넣고 맛소금 추가로 간해준뒤 볶아주다가 사골육수나 물 600ml를 넣고 부어줍니다. 국간장이나 다시다로 간을 보충해줍니다. 팔팔끓이다가 거품이나면 걷어주면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