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칼국수면이랑 수제비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칼제비입니다 칼국수면보다 수제비가 더 좋은 사람이라 쫀득한 수제비를 사랑합니디 맛도 좋고 조리방법도 간단하게 되어서ㅠ집에서 만들어서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김치랑 같이 먹어주먄 짱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