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덤쿨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맨덤쿨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맨덤쿨
리뷰20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밥반찬으로 파김치를 한 조각 집어 먹어봤는데,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함께 알싸한 파 향이 입안에 진하게 퍼지는 게 아주 매력적입니다. 양념이 겉돌지 않고 파에 촉촉하게 잘 배어있어서 매콤새콤하면서도 짭조름한 감칠맛이 제대로 살아있네요.
파 특유의 매운맛이 과하지 않고 기분 좋게 알싸한 정도라 부담 없이 계속 손이 갑니다. 씹을수록 은근한 단맛도 배어 나와서 밥이랑 같이 먹었을 때 조화가 참 좋네요. 곁들여진 깨 덕분에 고소한 풍미도 은은하게 느껴지고, 뒷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고 개운해서 기름진 음식이나 뜨끈한 국물 요리와 함께 먹을 때 곁들임 반찬으로 훌륭한 역할을 해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