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보리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보리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30
보리비빔빕으로 보리밥이랑 열무랑 비벼먹었습니다 새콤다롬한 고추장 소스에 넣어서 비벼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여 김이랑 싸먹어도 맛있어서 도톰한 돌김에 싸먹고 싶더라고여 비빔밥은 야채 가득가득
넣어서 먹어줘야 맛있어서 자주ㅜ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72kcal
보리비빔밥
4.9(리뷰 94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