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아삭하고 맛있는 열무김치를 가득 넣어서 만든 열무 비빔밥입니다 점심에 비빔밥으로 맛있게 즐기니 좋더라고요 열무김치 자체를 좋아해서 맛있더라고여 열무도 김치도 다 좋아해서 혼밥으로도 비벼먹어도 맛있습니다 외식메뉴로도 만족스러워여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