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꽁치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슈퍼꽁치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퍼꽁치
리뷰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30
토요일 점심 허기진 배를 채울 음식으로 장모님이 보내주신 열무김치에 밥을 넣고 비빔밥을 해서 먹었다. 보기에는 허술해 보이지만 열무김치가 워낙 맛있어서 게 눈 감추듯 한 그릇을 비워버렸다.
계란후라이를 첨가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없어도 맛은 최고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