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인성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인성
리뷰20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오늘 간식은 바나나우유다. 먹어본 맛표현으로는 한모금 머금는 순간, 진하고 달콤한 풍미가 입안 가득 부드럽게 퍼졌다.
유제품 특유의 고소하고 묵직한 우유의 맛이 달콤함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목넘김이 부드럽게 깔끔해 언제 마셔도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