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861님의 오므라이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861님의 오므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861
리뷰1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오랜만에 정말 만족스러운 오므라이스를 먹었습니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었어요. 노릇하게 익힌 계란은 부드럽고 촉촉했으며, 칼로 살짝 가르자 속이 부드럽게 펼쳐져 보는 것만으로도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계란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으면서도 전혀 비리지 않았고, 밥과 함께 먹었을 때 조화가 정말 훌륭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800kcal
오므라이스
4.8(리뷰 24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