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아침에 김치찌개에 계란후라이 2개를 해서 먹었습니다 김치찌개랑 계란후라이는 은근 잘어울리는 조화인것 같아요 매콤한 찌개와 담백한 계란후라이를 먹으니까 매운맛도 절감이 되서 좋은것같아요 계란후라이는 약한불에서 은근히 해야 모양도 좋고 잘되는것같아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