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1
언제 먹어도 변함없이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맛우유예요. 항아리 모양 용기 덕분에 먹는 재미도 있고, 빨대를 콕 찔러 마시면 기분 전환에 최고입니다. 너무 인위적인 바나나 향이 아니라 부드러운 우유 맛과 잘 어우러져서 출출할 때 간식으로 챙겨 먹기 딱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