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영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영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영
리뷰11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1
포카리스웨트를 마셨어요.
풋살 경기 때 갈증해소하려고 단체로 사서 마셨어요.
열심히 뛰고 난 뒤에 마시니 갈증해소가 되고 수분이 보충되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도 운동경기릉 하거나 러닝을 할 때에도 포카리스웨트를 자주 마실 거 같아요 맛있어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