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양송이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양송이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1
도톰하게 썬 양송이버섯의 향긋함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굴소스로 베이스를 잡아 감칠맛이 진하고, 전분물을 적당히 풀어 소스가 밥에 착 감기네요. 특별한 재료는 없지만 버섯 본연의 채즙과 소스가 어우러져 속이 참 편안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아침이나 점심으로 담백하게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한 그릇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2g)
427kcal
양송이덮밥
4.9(리뷰 9개)
·식단기록1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