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1
집에서 직접조리한 오이냉국입니다. 오이를 잘게 채썰어 준비해 놓은 후 데친 미역과 육수를 넣어줍니다. 육수에는 식초, 간장, 설탕등으로 간을 하고 깨소금과 고춧가루를 조금 넣어줍니다.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먹으면 시원하고 아삭한 식감이 좋은 냉국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42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