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559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559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559
리뷰7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2
사골육수 베이스로 끊인 거라 국물도 진하고 양념도
칼칼해서 자꾸 땡기는 맛이고 국물에 밥비벼 먹으면
밥한공기는 뚝딱이에요 소세지는 냄새도 않나고 양도
푸짐해서 좋아요 거기에 물만두하고 당면 사리하고 먹으면 금상첨화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