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봉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쑤봉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쑤봉
리뷰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31
건강검진 후 병원에서 제공해준
잔치국수!!!!!
환자들을 위해 간은 슴슴하긴 했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위에 부담을 덜 줘서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배고파서 더 맛있었던건가 ㅋㅋㅋㅋㅋ
그래도 건강 생각하면 간이 쎄지않은게
좋은 것 같아요:)
모두 건강관리 잘하자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