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31
바나나 우유입니다.
쟁여둔 남양멸균우유를 오늘 아침엔 냉동 보관한 바나나와 함께 믹서기에 분쇄해서 샐러드와 닭다리를 먹으면서 음료로 살짝 달달하게 마셨습니다.
아침에 과했는지 어머님은 화장실을 들락거립니다.
담부터는 밥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