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가자미조림은 부드럽고 담백한 가자미 살에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양념이 잘 배어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살이 연하고 촉촉해 먹기 편했고, 양념이 재료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밥과 함께 먹기 좋은 반찬이었습니다.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이 살아 있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4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