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2190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2190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2190
리뷰2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31
아이들이 잘 먹는 소고기 미역국을 깊고 진한 국물 베이게
멸치넣어 육수내고 소고기도 듬뿍 넣어 푹 끓여봤어요
맛도 일품이고 부드러운 소고기와 쫄깃한 미역이 잘 어우러져 식감도 좋았어요
다진마늘을 많이 넣어서 국물맛이 개운하고 깔끔하고 영양적으로 단백질과 철분, 식이섬유가 풍부해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든든한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