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559님의 오므라이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559님의 오므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559
리뷰7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1
위에 올린 계란 자체도 너무 부드럽고 갖은 야채
와 다진 고기와 볶아진 볶음밥도 꼬들거리지 않고 밥알이 다 살아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고 소스
도 많이 달지도 짜지도 않고 적당해서 밥하고도
너무 잘 어울리고 느끼하지 않아서 계속 땡기는 맛이라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800kcal
오므라이스
4.8(리뷰 243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