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903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903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903
리뷰15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1
간만에 점심에 나온 잔치국수 입니다~^^
잔치국수 나오는날은 너무 좋아요~
워낙에 면요리를 너무 좋아해서 무조건 곱배기로 먹어야 됩니다~^^
국수에 같이 김치랑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어릴때부터 국수를 자주 먹어서 언제나 너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