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계란후라이는 노른자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흰자의 담백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간단한 요리였어요. 가장자리가 살짝 바삭하게 익으면 고소함이 더해지고, 반숙일 경우 노른자가 흘러내리며 밥이나 빵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재료입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