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심플리쿡 순살왕족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심플리쿡 순살왕족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1
콜라겐이 가득한 족발을 먹으러 갔습니다. 껍질은 야들야들해서 젤리 같은 느낌도 있고, 씹을수록 쫄깃쫄깃해요. 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새우젓을 찍어 먹으면 간간해서 맛있어요. 족발어 붙어 있는 살을 뜯어 먹는게 찐으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5kcal
심플리쿡순살왕족발
4.8(리뷰 8개)
·식단기록2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