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1
바삭바삭 바게트에 달콤한 마늘 소스를 바르고 구운 마늘 바게뜨에요. 바게트가 바삭해도 맛있고 조금 시간이 지나 눅눅해도 맛있어요. 마늘 소스는 마늘맛보다는 달콤한 맛이 더 강해서 아이들도 좋아한답니다. 맥주안주로도 좋고 오후 간식으로도 최고에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