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2
파김치는 짜파게티에도 잘 어울리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김치와는 또다른 맛, 또 다른 매력이라 자주 손이 가는 반찬입니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뽀로로ㄹ
리뷰429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