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1
미역을 싫어하는 딸램이를 위해 오이냉국을 따로 만들었다. 아삭아삭한 오이를 듬뿍 넣고 새콤달콤하게 간을 맞춰 시원하게 준비하니 딸램이가 좋아할 것 같아 뿌듯했다. 가족마다 좋아하는 음식이 달라 조금 번거롭더라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생각하면 정성을 들이게 된다. 딸램이를 위한 작은 배려가 담긴 따뜻한 시간이 되었다. 😊🥒💕🍽️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