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우대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1
두툼한 우대갈비는 육즙이 풍부해서 한입 먹을 때마다 고소한 풍미가 가득 느껴졌어요. 뼈 주변 살은 특히 더 쫄깃하고 감칠맛이 진해서 뜯어 먹는 재미도 있었고, 고기 자체의 맛이 좋아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고,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육향 덕분에 만족도가 높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