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동태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동태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01
매콤하면서 칼칼한 동태찜을 먹었습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매콤해서 아이들은 먹기 힘들 수도 있는데 나중에 볶음밥을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콩나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아삭아삭이 씹는 맛을 주고 미더덕 등의 해산물이 진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95kcal
동태찜
4.9(리뷰 3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