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3078님의 노브랜드 또띠아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23078님의 노브랜드 또띠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3078
리뷰4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양배추를 익히다가 계란물을 부어서 또띠아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영양도 좋고 맛도 좋고 커피와 아침에 먹으면 멋진 한 개가 됩니다 또띠아로 만들 수 있는 요리가 정말 무궁무진 하네요 영상 찾아보고 만드니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어요 상차림 예쁘게 하면 기분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50g)
154kcal
노브랜드또띠아
4.9(리뷰 22개)
·식단기록18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