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사조 크래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사조 크래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1
저는 이렇게 샌드위치를 만들 때 항상 크리미를 넣는 편이에요. 크래미가 짭짤 하기도 하고 단백질도 많아서 포만감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꽃게종류를 좋아하는데 그냥 그 감칠 맛이 좋아가지고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0kcal
사조크래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7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