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84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짜파게티에 파김치 올려먹는 조합은 사랑입니다 파김치가 적당히 익느면서 아삭아삭히고 넘 맛있습니다 짜파게티랑 조합은 누가 발견했는지 이제는 이 조합으로 안먹으면 서운해집니다 아삭아삭하고 매콤한 파김치가 느끼함을 싹 잡아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