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52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52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528
리뷰6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바쁜 아침에 든든한 한끼로 계란 요리를 해 먹음 계란을 삶아 먹기도 하지만 오늘은 퍈에 오일을 두르고 적당한 온도에서 후라이를 해 먹음
소금은 원래 잘 안치고 먹으나 오늘 어침엔 반숙으로먹을꺼라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소금을 살짝 뿌려 완성함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