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잔치국수 입니다
오늘도 한식뷔페로 점심 먹으러 갔어요
식당 들어설 때부터 살짝 비린내가 진동하더니 이아이때문 이었음 ~
사장님이 직접 조리 하셔서 인지 집밥 분위기 낭낭 했어요
육수도 보온통 인가에 있어서 엄청 뜨겁고 맛있습니다
집까지 걸어가기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