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팔
리뷰16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오늘은 계란 후라이를 집에서 해 먹었습니다. 두개가 들어가는 후라이팬에 계란을 넣고 소금으로 간을 하여 식용유를 조금 넣고 구우니까 반 숙으로 해서 아주 맛있게 밥 위에 넣었습니다
2개짜리 전용 계란 프라이 팬이 있어서 사용하기가 아주 좋네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